• 황진하 국회의원 (파주을) 총선 공식 출마선언
  • 사랑하는 파주 시민 여러분께!
    여러분의 심부름꾼 새누리당 사무총장 황진하 국회의원입니다.
    저는 제20대 총선에서 경기 파주(을) 지역구에 출마합니다.
    그간 불철주야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파주(을)가 낙후에서 탈피하고 대한민국 통일의 관문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저의 모든 능력과 열정을 바쳐 여러분과 함께 더 큰 파주를 만들기 위해서 이번 총선에 출마하고자 합니다.
    시민 여러분!
    “저 자신을 더 낮추고 여러분과 더 가까이 소통하며 파주의 미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제가 39년간의 군 생활을 명예롭게 마무리하고 제17대 국회 비례대표로 국회에 첫 등원하였을 때 파주에 계신 많은 분들께서 낙후된 파주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종용하셨습니다. 이분들의 뜻에 따라 저는 2008년 첫 지역구에 출마하였고, 지금까지 오직 파주 발전만을 위해서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지난 8년여 시간 동안 여러 어려움을 극복한 가장 큰 힘은 바로 저 자신을 더 낮추고 여러분과 소통하여 저의 능력과 여러분의 의지를 한 곳으로 집중시킨 것이었습니다. 그 결과 파주 발전을 위한 많은 성과도 있었지만 부족한 부분도 남아있습니다. 파주의 더 큰 미래 발전을 위한 씨앗은 바로 여러분의 꿈과 희망입니다.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반드시 실현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여러분과의 약속을 소중히 생각하고 말 보다는 묵묵히 행동하는 깨끗한 파주의 대변자가 되겠습니다”
    오늘날 정치에 대한 국민적 불신이 팽배한 가장 큰 이유는 정치 지도자들이 국민과의 약속을 번번이 어기고 신뢰를 저버렸기 때문입니다. 저는 여러분과의 약속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반드시 지키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그 결과 제가 파주 시민과 약속을 드린 공약사항 이행률 86%라는 실적을 거두었고, 이것은 저의 철저한 약속 실천의지와 저를 끝까지 믿고 성원해 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그리고 2004년 처음 정치에 첫 발을 내딛은 이후 누구보다도 깨끗하게 중앙 및 지역정치를 했기 때문에 단 한 번도 도덕적 비리로 논란의 대상이 된 사실이 전혀 없습니다. 파주의 더 큰 발전을 위해선 여러분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는 깨끗한 인물이 여러분의 대변자가 되어야 합니다.
    존경하는 파주 시민 여러분!
    파주에서 태어나 자란 황진하가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지지 덕분으로 국회 국방위원장을 역임했고 지금은 새누리당 사무총장으로서 제20대 총선에서 박근혜 정부의 성공과 새누리당의 승리를 위해서 공천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더욱 다져진 정치적 능력과 입지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더 큰 파주의 미래를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집중할 각오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우리의 부모형제와 아이들이 더 좋은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파주를 건설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과 제가 함께 하면 더 큰 파주의 미래가 펼쳐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자료제공 : 황진하의원 사무실
  • 글쓴날 : [16-01-25 14:54]
    • admin 기자[null]
    • 다른기사보기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